황제의 마을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 방문지: 파블롭스크 궁전, 예카테리나 궁전 카테고리: 현지투어 소요시간: 9시간 언어: 한국어
상품코드 : NK00010652
내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내 트위터에 공유하기 찜 목록에 추가하기 이메일로 상품링크 보내기
Tip!황제의 별궁이 있는 파블롭스크와 푸시킨시의 예카테리나 궁전을 둘러보는 코스입니다.

세부항목 선택

  • 날짜 선택  

0%

할인적용

선택된 내용

선택된 내용이 없습니다.
총 합계   0 원
포함 사항

- 지감 가이드

- 가이드 입장료

- 가이드 식대

- 무선수신기 대여 (10명 이상)

- 로컬가이드비 (예카테리나 궁전, 파블롭스크 궁전)

불포함 사항

- 여행자의 대중교통비

- 예카테리나 궁전과 파블롭스크 궁전 입장료

- 식대

- 개인 비용

상품 설명
황제들의 공적인 삶과 사적인 삶을 둘러 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기차를 타고 교외로 나들이 가는 기분 아시지요? 그동안 파블롭스크와 예카테리나 궁전은 아름다운 궁전임에도 불구하고, 접근이 용이하지 않아 관광에 제약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중교통편을 완전 정복하여 저렴하고 편안하게 상트페테르부르크 근교 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파블롭스크 궁전은 파벨 1세와 마리아 왕비의 애틋한 삶이 깃들어 있는 곳으로 특히 마리아 왕비의 독특한 공예 취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600헥타아르에 이르는 자연 공원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상쾌해 집니다.

예카테리나 궁전은 로마노프 왕조의 화려함 그 자체를 보여줍니다. 겨울궁전과 마찬가지로 바로크 양식을 채택한 이 궁전은 궁내부 자체도 아름답지만, 특히 호박방은 그랜드 투어의 필수 코스였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예카테리나 정원의 볼쇼이 호수 주변의 고전적 건물들은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투어 시간>
성수기 (5월~9월) 07:00 - 18:00, 비수기 (10월~4월) 08:00 - 18:30

<투어 코스>
성수기 (5월~9월) : 미팅 -> 전용버스 탑승 -> 점심 -> 예카테리나 궁전 & 공원 (호박방, 여제의 정원, 푸시킨 동상) -> 교외선 탑승 -> 해산
비수기 (10월~4월) : 미팅 -> 교외선 탑승 -> 예카테리나 궁전 & 공원 (호박방, 여제의 정원, 푸시킨 동상) -> 점심 -> 파블롭스크 궁전 & 정원 (600헥타르의 산책길) -> 해산

교외선 탑승
춘천가는 기차 타 보셨나요? 황제의 마을 투어는 교외선을 이용하여 편안히 이동합니다. 1990년대의 낭만을 느끼며, 간혹 러시아 사람들과도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600헥타아르의 산책길
파블롭스크역에 내리면, 바로 앞 정원으로 들어가 산림욕을 하며 궁전을 향해 갑니다. 파블롭스크 정원은 무려 600헥타아르에 이르는 자연정원입니다. 전나무, 가문비나무, 자작나무, 떡갈나무 숲을 천천히 걸으며 행복한 여행자가 되어 봅니다.

파블롭스크 궁전
이 곳은 파벨 1세가 머물던 궁전으로 예카테리나 궁전의 화려함과는 대조되는 절제미가 느껴지는 고전주의 양식의 궁입니다. 1781-2년 황제 부부가 유럽 여행을 하며 구입하고 모은 귀중품들과 각종 회화, 조각상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재능이 많았던 황후 마리아 표도로브나는 가족들을 위해 수예, 그림 등의 작품 활동 등을 꾸준히 하였으며, 황제의 사후에도 죽은 남편의 유품들을 정성스럽게 궁전 내부에 장식해두거나 보관해 놓아 현재까지도 그 흔적들을 볼 수 있습니다.

푸시킨 동상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한국인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이 시의 작가는 러시아의 국민시인이라 불리는 푸시킨입니다. 예카테리가 궁전 부속 건물로 귀족기숙학교가 있습니다. 푸시킨은 이 학교의 1회 입학생이자 졸업생이었습니다. 푸시킨의 유년시절의 삶이 온전히 보전되어 있는 이 도시는 원래 황제의 마을로 불리다가, 1937년에 푸시킨시로 개명됩니다.

예카테리나 궁전
표트르 대제가 황후 예카테리나 1세에게 선물한 여름별궁입니다. 현재 보는 모습은 표트르 대제의 딸이었던 옐리자베타 여왕 때 새로 지어진 것입니다. 2차 세계대전때 폭격으로 파괴되어 전쟁후 복원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바로크 양식의 대표적인 궁전으로 이태리 출신 대건축가 라스트렐리가 건축하였습니다.

호박방
예카테리나 궁전이 프랑스의 베르사유로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궁전이지만, 호박방이 있음으로 인해 더욱 빛나고 있습니다. 무려 7톤의 호박 보석이 이 방을 치장하는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표트르 대제 때 프로이센과의 동맹의 표시로 받은 선물이었으나, 2차 세계대전 때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2003년 러시아의 기술로 복원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예카테리나 공원
예카테리나 궁전을 나오면 프랑스식 정원이 펼쳐집니다. 그리스 신전 모습을 한 카메론 갤러리와 인공호수가 어우러져 뿜어내는 풍경은 최고의 고전주의 정원이라 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예카테리나 여제처럼 갤러리와 정원을 산책하며 황제의 품격을 느껴봅니다.

<안내 사항>
- 미팅시간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성수기 : 5월~9월: 07:00, 비수기 : 10월~4월: 08:00
- 출발 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미팅과 해산은 비쩹스키 기차역 입구 앞에서 합니다.
- 단체투어 특성상 미팅시간에 늦을 경우 기다리기 어렵습니다.
- 2인 이상 모객되었을 때에 투어가 진행됩니다.
-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 관광지 이동시와 관람시 소매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투어특성상 늦어지면 입장이 어려워지므로 예약한 손님께서는 미팅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햇볕 쬐는 장소에 장시간 줄 서야 하므로 양산을 꼭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성수기인 5월~9월 예카테리나 궁전 정책에 따라 오후 12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15분당 100명만 입장시키므로 미리 온 손님들 뒤로 장시간 줄 서야 합니다.
- 성수기 입장 대기 시간은 약 5시간 이상이며 상황에 따라 입장이 더 빠를 수도, 더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 성수기에 예약하시면 미팅 장소에서 예카테리나 궁전까지 전용차량이 제공되며, 줄 서는 동안 드실 간식을 제공합니다.
- 비수기에 예약하시면 예카테리나 궁전과 파블롭스크 궁전 두 곳을 둘러봅니다.

<구매 진행 안내>
- 예약 확정 후 가입하신 이메일로 예약 확정서가 발송됩니다.
- 예약 확정까지는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확정 이후에는 취소, 변경 시 수수료가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취소 규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규정

취소 규정

- 천재지변, 파업 등의 현지 상황으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지에서 미사용 티켓, 노쇼 (예약 현장 불참석) 등의 경우 환불 되지 않습니다.

- 연락번호가 없거나 사전연락 (예약 재확인, 변경안내, 취소안내 등) 이 불가능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모든 변경 및 취소 접수는 본사 주중 업무시간 (한국시간 09:00-18:00) 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공휴일 및 주말 등의 업무시간 이외에는 불가합니다.

- 해외 여행자보험은 불포함이며 개별로 따로 가입 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변경수수료 (업무일 기준, 토/일/공휴일은 업무일에서 제외)

- 여행시작 5일 전까지 취소시 : 100% 환불

- 여행시작 3일 전까지 취소시 : 50% 환불

- 3일 이내 취소 시 : 환불 없음

미팅장소 / 교환처

- 비쩹스키 기차역 입구 앞. Zagorodnyi prospekt, 52, Sankt-Peterburg

관련 상품